지식인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오늘 컷 보고 간당하게 걸쳐있던게 가망도 없어져서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입니다. 22살에 시작했고 휴학하고 계속 공시준비 했지만 안되네요 이번에 지방직도 정말 많이뽑는 절호의 기회였는데 이것마저 날리니 다음까지 가망이 없어보입니다.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언제까지 부모님께 손벌리며 준비할수는 없는 노릇인데 부모님은 계속 하시길 원하시고.. 저는 복학도 했고.. 인서울학교도 아닌데 어떻게살아야할지 막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