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리직 공부법
2023.06.26 비공개 조회 550 내공 100

안녕하세요 계리직준비하기전 공부법들을 많이찾아보고있는데요. 제가 공무원공부법들을 찾다가 기출을많이돌리는 공부법을 많이봤는데

계리직공부도 기출많이돌리는게 도움이될까요??

아니면다르게 공부를해야될까요?

댓글 /1000
답변 2개
KnightKei님의 답변입니다.
채택 1578 2023-06-27 09:06
합격자

공부법 찾지말고 그냥 시작하세요...


공부법 많이 찾는 사람들은 공부중에도

하루가 멀다하고 맨날 다른 공부법 또 찾는데 시간을 허비함..

적어도 제가 상담한 수험생들 중 공부법 어쩌도 하는 사람들은 다 그랬습니다.

  • 질문등록자 2023.06.27
    좋은충고감사합니다
비공개님의 답변입니다.
채택 85 2023-06-27 11:41

계리직이라고 다른 공시 공부법과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서 반복회독과 기출회독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누가 더 끈질기게 그것들을 실천하고 자기 것으로 만드냐가

결과로 나오는 것이거든요


따로 공부법을 찾지 마시고 기본서회독을 반복하세요

그러다보면 자기만의 암기법이나 뭔지도 모르고 학습했던 것들을 깨우치는 순간을 만나게 될거예요

그 과정을 거쳐야 공부라는 걸 느끼게됩니다.


공부의 정도는 없습니다.

내가 해야 그 공부가 나만의 방법이 되는 것

  • 질문등록자 2023.06.2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