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법 찾지말고 그냥 시작하세요...
공부법 많이 찾는 사람들은 공부중에도
하루가 멀다하고 맨날 다른 공부법 또 찾는데 시간을 허비함..
적어도 제가 상담한 수험생들 중 공부법 어쩌도 하는 사람들은 다 그랬습니다.
계리직이라고 다른 공시 공부법과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서 반복회독과 기출회독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누가 더 끈질기게 그것들을 실천하고 자기 것으로 만드냐가
결과로 나오는 것이거든요
따로 공부법을 찾지 마시고 기본서회독을 반복하세요
그러다보면 자기만의 암기법이나 뭔지도 모르고 학습했던 것들을 깨우치는 순간을 만나게 될거예요
그 과정을 거쳐야 공부라는 걸 느끼게됩니다.
공부의 정도는 없습니다.
내가 해야 그 공부가 나만의 방법이 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