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기출 풀고나서 기출 선지분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ㅜㅜ
그냥 기출강의듣고 내가 왜틀렸는지 파악한다음
정리하는게 기출선지 분석하는 방법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맞았으면 나머지 선지는 왜 틀렸는지
틀렸으면 나머지 선지는 왜 맞았는지 분석하시면 되는데
하다 보면 애매하거나 모르는 부분이 생깁니다.
그러면 그 부분을 가지고 그대로 기본서로 돌아가서 찾아보시고 따로 정리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