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접수에는 점수 입력만하고 인증하는게 없던데
나중에 어떤식으로 인증하나요?
이게 2018년 1월 1일 이후로 본거로 인증하는거라서
3년 전 기록까지 가능한데 토익홈페이지에서는 2년 전까지만 확인이 가능함
그럼 2년전 기록은 어떤 방법으로도 확인이 불가능해서 조작도 얼마든지 가능한데
왜 유효기간을 저렇게 설정하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4월에 문의넣은거는 아직도 답변이 없고, 군무원은 진짜 문제가 많은거 같아요
공무원 시험 주관 기관에서
공문을 보내 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질문을 많이 하셔서
국방부 군무원 채용팀에 전화했었는데
그 때 그렇게 답변받았던거 같습니다.
몇 달된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다시 전화해봐야 확실할거 같긴 합니다.
토익시험점수는 토익홈페이지에서는 2년간만 자기점수 공개를 하고 그 다음부터는 하지않습니다
토익성적은 2년이 지난뒤에 알 수 있다고 들었지만 지금 검색해보니 2년지난 토익점수는 다시 알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토익 시험점수를 모르는 상태로 토익점수입력시 추후 국방부에서 서류를 요구하는경우가 있는데 서류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무효처리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서류검사가 필요한 인원은 따로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그때에 내가 그 인원에 들어가 있다면 서류를 가지고 가야한다고 하네요
토익시험후 또는 토익점수를 프린트로 뽑을 수 있는 기한 2년내에 뽑지 않았다면 다시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