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문제 풀때 시간 재면서 풀어보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푼다면 어느정도 걸리나요??? ㅠㅠ 영어 너무 어려워요
처음 문제를 풀 때는 시간을 재기보단
시간이 걸려도 문법의 출제 의도를 파악하고
정확한 독해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제 시험에서는 영어뿐만아니라
다른 과목을 동시에 시험을 치므로,
무조건 영어 풀이 시간을 줄이려고 하기보단
다른 과목들 풀이 시간을 고려해서
본인에게 최적인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저는 모의고사가 아니면 굳이 시간을 재면서 풀지 않았고,
수학을 응시했기 때문에
영어를 마킹포함 30~32분에 풀었습니다.
만약 행정법/학등 다른 과목을 응시해서
수학만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면
영어 풀이 시간을 40분까지 늘려도 됩니다.
처음에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점수도 좋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연습을 많이 하시면
시간도 줄어들고 점수도 좋아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님의 꿈을 위해서 화이팅하세요.
저는 처음에 38분 정도 나왔구 점점 줄여가고 있어요!
35분쯤 나와도 솔직히 선택과목에서 자신이 있으면 괜찮은것같습니다
ㅋㅋㅋ 저 처음 문제 풀때 시간 3시간 걸렸어요...
혼자 푸는 모의고사였지만 .....
지금은 요령이 생겨 다 해석하거나 알려고 하지 않고 핵심만 해서 지금은 40분 정도 걸립니다.